Notice 공지

 

우리대학은 대학경쟁력 확보 및 효율적이고 엄격한 학사 관리를 위해 전자출결시스템을 전면
시행하고자 하오니 첨부파일을 확인 후 출석에 불이익이 없도록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
 

가. 시 행 개 요

○ 시 행 일 : 2020학년도 1학기

○ 시행대상 : 학부 개설 전 강좌

○ 운영방식 : WEB 및 APP기반의 전자출결

○ 사용대상 : 교원(전임, 비전임, 강사 등), 학생, 조교 등

 

나. 운 영 원 칙

○ 기본 출결처리 원칙 : 전자출결시스템을 이용한 출석체크

○ 단, 시스템오류 등 불가피한 경우 종이 출석부에 출결 후 1일 이내에 출결사항을 전자출결시스템에 전산 입력

※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재택수업의 경우 자체 출결처리 후 전자출결시스템에 해당 주 내 전산입력

○ 학기 종료 후 전자출결시스템에서 출석부 출력 후 제출

 

다. 수강생 :

○ 안드로이드폰 : 플레이스토어 -> 서울시립대 전자출결(학생용) 앱 설치

○ 아이폰 : 앱스토어 -> 서울시립대학교 전자출결(학생용) 앱 설치

 

라. 유의사항

○ 수강생들은 전자출결시스템 이용을 위하여 반드시 어플을 설치해야 함.

○ 스마트폰이 안되거나 미소지자는 반드시 교수자에게 출석체크를 요청해야 함.

○ 출석 체크 후 결과를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, 출석체크 오류 시 당일 즉시 교수자에게 출결 정보 수정을 요청해야 함.

 

전자출결시스템 시행 안내

2020.03.11 18:44

uosarch 조회 수:520

 

우리대학은 대학경쟁력 확보 및 효율적이고 엄격한 학사 관리를 위해 전자출결시스템을 전면
시행하고자 하오니 첨부파일을 확인 후 출석에 불이익이 없도록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
 

가. 시 행 개 요

○ 시 행 일 : 2020학년도 1학기

○ 시행대상 : 학부 개설 전 강좌

○ 운영방식 : WEB 및 APP기반의 전자출결

○ 사용대상 : 교원(전임, 비전임, 강사 등), 학생, 조교 등

 

나. 운 영 원 칙

○ 기본 출결처리 원칙 : 전자출결시스템을 이용한 출석체크

○ 단, 시스템오류 등 불가피한 경우 종이 출석부에 출결 후 1일 이내에 출결사항을 전자출결시스템에 전산 입력

※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재택수업의 경우 자체 출결처리 후 전자출결시스템에 해당 주 내 전산입력

○ 학기 종료 후 전자출결시스템에서 출석부 출력 후 제출

 

다. 수강생 :

○ 안드로이드폰 : 플레이스토어 -> 서울시립대 전자출결(학생용) 앱 설치

○ 아이폰 : 앱스토어 -> 서울시립대학교 전자출결(학생용) 앱 설치

 

라. 유의사항

○ 수강생들은 전자출결시스템 이용을 위하여 반드시 어플을 설치해야 함.

○ 스마트폰이 안되거나 미소지자는 반드시 교수자에게 출석체크를 요청해야 함.

○ 출석 체크 후 결과를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, 출석체크 오류 시 당일 즉시 교수자에게 출결 정보 수정을 요청해야 함.